DIRO - Crowdsourcing 대화 상대 목록에 의해 지원되는 분산 ID 및 액세스 응용 프로그램

11224332_351292302047296_6614871744672956416_n

이 기사의 모든 분들께서 다음과 같은 기준에 따라 Diro라는 재미있는 ICO 분석을하겠습니다 :

DIRO 란 무엇입니까?

DIRO는 네트워크, 웹, 응용 프로그램, IoT, 계약서, 스마트 AR / VR 및 사람 리소스를 사용하는 다른 도메인의 연락처 목록을 crowdsourcing하여 지원하는 분산 된 ID 및 응용 프로그램 액세스입니다.

한 번 클릭으로 서비스에 액세스 할 수있는 자동, 체계적인 최신 연락 정보. 연락처 내에서 IVR 옵션, 대기 시간, 마지막 약속 또는 우주 또는 무분별한 액세스 권한으로 생방송 상태로 설정하십시오.

군중 리소스 디렉토리 연락처

연락처 관리 노력의 90 % 이상 줄입니다.
Diro는 인텔리전스 군중의 힘을 사용하여 모든 사람을 위해 전화 번호부의 사람들에게 자동으로 태그를 지정합니다.
사람들이 전화 번호부에 가입하는 것처럼 노력은 50 %, 66 %, 75 % 등으로 계속 줄어 듭니다.

디지털 신원을 보장하는 생명 보험 증명

친구 및 가족과 실시간 대화.
가족이나 친구들과 이야기 할 때 그룹과 장치에서 생동감을 확인함으로써 Sybil의 신분을 파악하십시오.
다른 휴대 전화에 저장된 키 조각을 사용하여 개인 키를 잃어 버리지 않고 잃어버린 키를 절대 복구하지 마십시오.

분산 형 IAM (dIAM) (2022 년 320 억 달러 시장)

현재 IAM은 다양한 Silo 서비스 제공 업체에서 매우 단편적이고 정체성이 있습니다. 사이버 보안 및 액세스 제어의 필요성은 복합 수준에서 커집니다. 또한 IoT 장치의 수십억은 중앙 집중식 ID 공급자에 의해 제어 될 수 없습니다. 왜냐하면 이러한 공급자의 위반은 심각한 재앙으로 판명 될 것이기 때문입니다.

운영 체제 디렉토리

연락처 관리의 자동 군중 여기서 :

연락처 자동 구성
분실 된 연락처 자동으로 받기
자동으로 업데이트 된 연락처
블록 체인을위한 디지털 신원
사람이 읽을 수있는 형식의 전화 번호 :

사생활 보호
주요 개인 정보 제어 (DPKI)
분산 검색 (uPort)
KYC와 AML의 통합
인간 신원 확인 (생명 증명)
사일로의 신원 연결

fae167_6907e1f61fdd4ba1977674dc612760df ~ mv2

결론

연락처 디렉토리는 소셜 KYC를 수행하기 위해 SPKI를 사용하여 디지털 신원을 검증하는 신속한 방법을 제공합니다. 또한 음성 및 화상 통화에 대한 인간의 확인과 생생한 상호 작용을 통해 강력한 신원 인증 가능성을 제공합니다. 음성 및 영상 대화는 디지털 신원에 대한 강력한 인증 연속 스트림을 제공합니다.

또한, 분산 된 신원 플랫폼은 안전한 공개 및 개인 키가 필요합니다
관리 및 복구 프로세스가 필요합니다. DPKI 및 uPort 기반 아키텍처는 주요 관리 및 복구를위한 사회적 증거가 필요합니다.

따라서 소셜 KYC는 키 관리, 비 신원 확인 및 다른 장치로부터의 생명주기 인증 생성과 같은 분산 된 ID 구조를 만드는 여러 측면에서 인증을위한 중요한 요소입니다.

스크린 샷 _5

MSDIN을 기반으로하는 연락처 디렉토리는 웹, 응용 프로그램, 블록 체인, AR / VR 및 기타 모든 산업과 같은 여러 도메인에서 컨텍스트 및 보안 (LDAP)을위한 사용자 디렉토리로 분산 된 신원 및 액세스 관리 인프라의 새로운 영역을 열어줍니다. MSDIN이 포함 된 군중 출처의 연락처 데이터는 공공 혜택을 제공하는 성배 인 보편적 인 분산 된 신원 체계를 구축하는 빠른 원천을 제공합니다.

스크린 샷 _6

블록 체인으로 신뢰 확장

신뢰 구축을위한 정체성과 보안은 블록 체인의 핵심 요소입니다. 연락처 디렉토리 또는 소셜 그래프는 ID 및 액세스 관리를 분산시키는 핵심 구성 요소입니다. 사회적 확인 구축을 사용하지 않고도 신뢰할 수있는 분산 된 ID 및 보안 아키텍처는 불가능합니다.

이 제안에 대한 공헌과 진행 상황을 알기 위해서는 다음 링크 중 일부를 방문하십시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