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EAXY - 모든 사용자를 돕기위한 도구, 뉴스 기사, 자습서 및 금융 서비스 제공



안녕 모두,
Beaxy 란 무엇입니까? 
Beaxy는 모든 cryptocurrency 거래가 필요한 원 스톱 샵입니다. 우리의 직관적 인 사용자 인터페이스는 암호화 및 화폐 통화 모두에서 거래를 허용합니다. Beaxy의 투명한 로켓 로고와 마찬가지로 UI는 매끄럽고 세련된 사용자 환경을 제공하지만 복잡한 메커니즘이 많이 포함됩니다. 간단하면서도 강력한.
우리의 비전
우리의 비전은 cryptocurrencies가 평범한 통화로 액세스 될 수있는 세계를 촉진하는 데 도움이되는 편안하고 안전한 올인원 플랫폼을 만드는 것입니다. Beaxy는 올인원 교환을위한 프레임 워크를 마련함으로써이 원정에서 중요한 역할을하기를 희망합니다.
우리의 사명
이 초고속으로 변화하는 환경에서 정보에 입각 한 의사 결정을 내리는 데있어 초보자부터 전문직 종사자까지 모든 사용자를 돕기 위해 풍부한 도구, 뉴스 기사, 자습서 및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이 우리의 사명입니다.
로열티 프로그램 
우리는 고객을 소중히 여기며 우리의 소유권에 대한 보상을 원합니다. Beaxy의 로열티 프로그램을 통해 가능합니다. 교환에 BXY를 붙이면 모든 거래 수수료의 20 %를 받게됩니다! 가장 중요한 부분은 보유 할 수있는 BXY 토큰 수에 제한이 없음을 의미합니다. BXY가 높을수록 보상이 높아집니다. 그냥 앉아 토큰을 잡아.
스테이크 프로그램 
Beaxy 토큰을 사용하여 거래 수수료를 50 % 할인받을 수있는 옵션이 있지만 거래 할인을 할 수있는 또 다른 방법이 있습니다. 어쩌면 Beaxy 토큰을 전혀 쓰고 싶지 않을 수도 있습니다. 이제 베팅 프로그램을 통해 할인 거래 수수료를 받기 위해 BXY 토큰 번호를 잠글 수 있습니다. 작동 방식은 다음과 같습니다. 잠글 수있는 BXY 토큰 수를 결정하고 잠글 시간 (최소 한 달)을 설정하고 잠금 해제 될 때까지 거래 할인을 받게됩니다. 가장 좋은 점은 잠겨있을 때 고객 충성도 프로그램에서 생성 된 동전을 받게된다는 것입니다.
할인 수수료 
극복하기 위해서는 거래 비용이 문제가 될 수 있습니다. 우리는 비싼 거래를 얻을 수있는 방법을 알고 있습니다 (특히 대량 판매 업체의 경우). 그리고 우리는 짐을 가볍게하는 기능이 필요합니다. 교환을 위해 BXY를 사용하면 50 % 할인율로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최고의 부분 인이 기능은 우리의 전투 프로그램과 쌍을 이룹니다. 이 두 가지 기능을 함께 사용하면 할인 된 거래 비율의 50 %를 절약 할 수 있습니다! (50 % 할인은 벌거 벗은 토큰을 잠그고 나서 새로운 요금 일정에서 조정됩니다.)
추천 프로그램 
등록 된 모든 Beaxy 사용자는 추천 프로그램을 이용할 수 있습니다. 친구를 추천하면 계정 사용 시간 동안 거래 수수료의 10 %를 받게됩니다. 추천 코드를 통해 참여하는 사용자에게는 제한된 기간 (60 일) 동안 플래티넘 수준 계정 (거래 수수료 20 % 할인)이 제공됩니다. 우리가 성장하도록 도와 주면 모두가 이길 것입니다.
데모 중에 확인 된 모든 추천은 라이브 플랫폼의 초기 출시시에도 계정에 적용되므로 최종 제품 출시를 기다리지 않고도 새로운 사용자를 추천 할 수있는 이점을 얻을 수 있습니다.
토큰 세일
BXY 토큰은 6 월 1 일부터 20 % 보너스로 시작됩니다. 공공 ICO는 6 월 15 일에 시작됩니다. ET 비율 : BXY는 사전 판매일 근처의 지점에서 결정됩니다.
로드맵
우리 팀
cryptocurrencies의 핵심적인 측면은 분산화와 마찬가지로, 그것은 우리 회사의 주요 구성 요소이기도합니다. 전 세계 여러 곳에서 근무하는 팀원들과 함께 우리는 Beaxy 플랫폼을 만드는 데 큰 자부심을 갖고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