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라츠

Caratz는 소셜 미디어를 통해 직접 플랫폼 간 토큰 전송을 가능하게하는 트랜잭션 프록시 및 암호 해독 교환 프로그램입니다. Caratz와 함께 수많은 ERC-20 토큰을 지원하고 사용자가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떠나지 않고도 거래를 할 수 있도록합니다. Caratz 플랫폼은 분산 교환기에 통합 된 cryptocurrency 쌍을 교환하는데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나 같은 사용자가 여러 소셜 미디어 응용 프로그램 (Telegram, Facebook Messenger, Whatsapp, WeChat, Discord 및 Twitch)을 열고 다양한 ERC-20 자산을 지원하는 지갑에 액세스 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는 서로 거래를하거나 통화를 다른 사람과 교환 할 수 있습니다.
특정 개인이 서로 토큰 및 파일을 교환하려고한다고 가정 해 봅시다. Caratz의 내장형 에스크로 시스템을 사용하여 두 사용자가 주문을 확인하고 전달하기 전에 두 사용자가 거래를 검토 할 수 있습니다. Caratz 에코 시스템을 통해 사용자는 현재 암호화 통화의 주요 문제인 안전하고 안전한 거래를 할 수 있습니다.
Caratz는 또한 시장과 채널이 게시물을 공유하고 제품을 홍보 할 수있는 흰색 목록을 제공합니다. 레지스트리는 Caratz 토큰에 의해 지원되며 작성자는 토큰을 구울 수 있고 사용자는 토큰을 할당하여 신뢰도 등급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Cryptocurrency는 정확히 무엇입니까?
Cryptocurrency는 디지털 돈과 비슷한 분산 된 디지털 통화입니다. 구입 교환 및 다양한 서비스에 사용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이 물리적 표현하지 않고 완전히 무형 통화의 한 형태이지만, 그것과 수천 대의 컴퓨터에 간다, 모든 사람에게 금융 거래는 투명하고 액세스 할 수 있도록 자신의 궁극적 인 목표.
그러나이 특별한 디지털 통화 만드는 것은, 그가 암호화 및 지방 분권을 적용하는 방법입니다. 중앙 권한의 필요성을 제거함으로써, 분산을 통해 트랜잭션을 확인하고 공개적으로 원장의 음모에 표시. 당사자 간의 신속하고 직접 거래 분 만에 처리 할 수있는이 분산 네트워크도 있습니다.
Cryptocurrency는 종종 동전 또는 토큰 화 된 자산이라고도하며 지불을 관리하는 데 사용되는 디지털 지갑에 저장됩니다. 각 지갑은 작성자에게만 알려진 개인 키 (특수 암호화 된 비밀번호)로 보호됩니다. 지갑에서 직접 거래를 보내면 자금을 송금하거나 수령 할 수 있습니다. 현금처럼, 당신은 당신이 원하는 돈을 쓸 수 있지만 디지털로 보낼 수 있습니다.
Caratz는 어떻게 큰 그림에 잘 들어 맞습니까?
이 모든 작업은 Caratz 플랫폼을 통해 쉽게 수행 할 수 있습니다. Caratz의 가장 큰 판매 포인트는 사용자가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통해 만든 지갑과 거래에 직접 액세스 할 수있는 쉬운 액세스입니다. Telegram, Facebook Messenger, Whatsapp, WeChat, Discord 및 Twitch가 있습니다.
통합 및 사용이 용이하며, 20 개 이상의 언어에 대한 완전한 에스크로 기능 및 지원을 제공합니다. 사용자는 통합 분산 교환기를 통해 다른 cryptocurrencies를 위해 거래 할 수 있습니다. 추가 기능에는 향후 플랫폼 개발을위한 커뮤니티 기반 투표, 온라인 시장 생성 및 crowdsourced 허용 목록이 포함됩니다.
교환
사용자는 소셜 미디어 애플리케이션을 떠나지 않고 CRTZ / ETH와 같은 ERC-20 거래 파트너를 위해 사내 Caratz 교환기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Caratz 거래소는 ETH 인출 수수료 0.003 ETH와 인출시 무제한 0.100 % 거래 수수료를 제공합니다. 사용자들은 월간 커뮤니티 캐럿 설문 조사 (Monthly Community Caratz Polls)에서 추가 무역 조수를 소개하기 위해 Caratz-powered 투표에 참여했습니다.
에스크로
에스크로 란 독립적 인 제 3자를 통제하기 위해 자금이 할당되고 거래에서 구매자와 판매자를 보호하기 위해 라이센스가 부여되는 계약입니다. 사용자는 자금 또는 정보 교환을 위해 다른 지갑으로 요청을 보낼 수 있습니다. 쿠폰을 검토 한 후 선택한 파티가 응답합니다. Ethereum을 잃어버린 사이버 범죄 피해자는 약 3 만명에 달하며 매주 평균 7,500 달러가 벌어졌습니다. 이러한 통계는 매년 계속 증가하고 있습니다. 사기꾼과 도둑은이 문제를 해결하기위한 공식적인 규제와 해결책이 없기 때문에 오늘날의 암호 해독 공동체에서 만연합니다.
토큰 판매 및 유통
Caratz는 교환 및 플랫폼 거래에서 사용되는 기본 토큰입니다. 고정 된 수의 125MM Token Caratz가 발급되며, 20MM은 2019 년까지 일시 중지됩니다. Caratz는 Ethereum 블록 체인에서 자연스럽게 ERC-20 토큰으로 실행됩니다.
125MM 토큰 카라 츠가 완전히 만들어집니다. 이 금액 중 25MM은 개발자를 위해 2019 년까지 잠겨있을 것이며, 5MM은 운영 비용과 개발 및 프로모터를위한 자금 지원을 위해 예약되어 있습니다. 95MM Token caratz는 다음과 같은 순서로 플랫폼 사용을 위해 배포됩니다. 첫째, 개인 판매 중에 20MM이 개인 투자자에게 판매됩니다. 그러면 25MM이 추천 프로그램이 시작되는 Pre-Token Sale에서 판매 될 것입니다. 사용자는 Caratz에게 다른 사용자를 소개하는 선물을 받게되며 사용자 기반의 성장을 주도합니다. Sales PreToken에 이어 토큰 판매에서 25MM 토큰을 판매 할 예정이며 사용자는 Caratz 토큰을 교환 할 수 있습니다. 마지막으로, 25MM 토큰은 Caratz 계정 보유자에게 전달됩니다.

로드맵 

카라 츠가 가능한 여러 가지 소셜 미디어를 확인하는 방법에 대한 간단한 예제입니다.
웹 사이트 : https://caratz.io
연락처 : public@caratz.io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