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ubomania - 교육용 게임 플랫폼 제작



                      이 기사에서 논의 될이 프로젝트는 블록 게임을 기반으로 한 미성년 아동을위한 교육 플랫폼 개발 및 개발에 종사했습니다. 개발자들에 따르면, 첫 번째 연구에 따르면 자신의 프로젝트는 현대 교육 시스템의 효율성 향상에 커다란 공헌을 할 것입니다. 왜냐하면 그들은 사고력을 개발하기위한 새로운 게임 방법을 창조하기 때문입니다. 그러나 순서대로 모든 것에 대해. 
                      Infantilnost (infantilnost) - 인생 길의 맨 처음에 밝혀지고 노후를 추구하는 남자의 문제. 간단히 말하면, 아무도 자녀가 동료와 비교하여 마음의 후진으로 고통 받기를 원하지 않기 때문에, 아이의 저 발전은 부모에게는 끔찍한 문제입니다. 이 문제는 의사와 과학자 및 Cubomania 프로젝트 모두에 의해 민감하게 모니터링됩니다 그들의 방법론은 훈련의 효과와 잠재력을 증가시키는 것을 가능하게하고 또한 그들의 일상적인 복잡한 상황에 긍정적 인 접근을 제공합니다. 
                       위의 프로그램을 통해 교사는 잠재력을 개발하고 미성년자가 복잡한 작업을 분석하고이를 해결할 수있는 다양한 접근법 및 방법을 찾아내는 것을 배우게됩니다. 

 
                     Cubomania의 생산에 관하여. 
                     위 그림에서 알 수 있듯이 인공 지능과 통합 교육 프로그램을 기반으로하는 교육 완구의 로봇 컬렉션 인 Cubo Toys가 플랫폼의 첫 번째 제품입니다. 자녀가 도움을 받으면 미리 프로그래밍 된 포괄적 인 교육 과정을 거쳐 부모의 선택에 따라 로봇의 메모리에로드됩니다. 이 기능은 프로젝트 개발의 두 번째 부분에서 구현됩니다.

                    Cubomania는 육체 환경에 통합 된 유아 교육을위한 온라인 플랫폼을 만듭니다. 또한 첨단 블록 기술의 도입으로 교육 업계 구성원들은 안전한 운영을 위해 분산 된 지불 시스템을 사용하여 플랫폼이 작동하기 때문에 대화 형 프로그램뿐 아니라 특수 교과 과정을 만들고 시장에 직접 제공 할 수 있습니다.
                    이 사업 프로젝트의 경쟁 우위는 블록 기술의 사용, 온라인 유치원 및 학교 교육의 푸른 바다, 로봇 장난감에 대한 수요 및 제품의 높은 경쟁력으로 시장 매력이 있습니다. Cubomania는 전세계의 교사, 학부모 및 학생들을 연결하여 교육 산업의 분권화를 추구합니다.
                    부록 Cubomania. Cubo App은 교육 컨텐츠의 소스를 블록 체인 및 CuboBuddy 교습 장난감과 연결하는 모바일 애플리케이션입니다. Cubo App은 Cubo App의 확장판으로 볼 수있는 장난감과 상관없이 교육용 컨텐츠에 액세스하는 데에도 사용할 수 있습니다. 즉, 자녀를위한 교육 프로그램을 찾고있는 학부모와 교사뿐만 아니라이 프로그램의 개발자도 관심을 갖는이 응용 프로그램입니다. 이미 개발되어 적극적으로 사용되기 때문에이 애플리케이션에 익숙해지기를 권합니다.  
                   Cubomania blockchain 시장과 워크샵은 생태계의 핵심 요소입니다. 블록 인터페이스는 플랫폼 인터페이스와 결합되어 콘텐츠 제작 및 배포를 용이하게하고 교사와 교육자에게 지적 재산권을 최대한으로 보호합니다.
스마트 장난감 시장 분석 : 2017 ~ 202 년 세계 스마트 장난감 시장에 대한 수요는 다음과 같은 요소로 인해 급격한 성장 동력을 나타낼 것입니다 :
  • 인공 지능 분야에서의 업적과 거대한 기능성을 갖춘 현대적이고 안전한 장난감 시장을 제공 할 것들을 인터넷으로
  • 도시의 라이프 스타일 변화 - 현대인은 디지털 세상을 깊이 파고 들었습니다. 우리는 아이들이 며칠 동안 그들의 장치 앞에서 어떻게 앉아 있고 아무 것도하지 않는 것을 볼 수 있습니다. 똑똑한 장난감은 재미있는 아이를 포함시킴으로써이 문제를 없애는데 도움이 될뿐만 아니라 엔터테인먼트의 유용한 영역입니다.
  • 현대 부모는 직장 생활을 위해 더 많은 시간을 보내고 가족에게는 더 적은 시간을 남겨 둡니다. 동시에, 그러한 가족의 소득은 증가하고 있지만, 자녀 양육은 감소하고 있습니다. 부모는이 문제를 완벽하게 이해합니다. 그래서 아이들을위한 스마트 장난감의 높은 가격표는 문제가되지 않습니다.
  • 동시에, Cubomania는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제품을 제공하지만 동시에 부모가 선택할 고품질 기능을 보장합니다. 그리고 누구나 그것을 만들 수 있습니다.
2015 년 전자 학습 시장 점유율은 약 1,650 억 달러였습니다. 따라서 업계는 꾸준히 성장하고 확장하고 있으며 2023 년에는 2 천 5 백억 달러에 달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성장률은 연간 약 50 %입니다! 여기는 투자를위한 틈새 시장입니다.
투자자를위한 정보 :

                       그 결과. 
Cubomania는 우리 아이들의 사고력을 개발하는 데 도움이되는 프로젝트입니다. 동시에 플랫폼은 투자가 필요한 금광을 발견했습니다. 시장 성장에 대한 한 가지 예측만으로도 2 년 안에 투자를 두 배로 늘릴 수 있습니다. 세계 스마트 장난감 및 그 제품을 제조하는 플랫폼이 매일 대량으로 판매되기 때문에, cubomania에 대한 투자는 결코 비 효과적이지 않습니다. Cubomaia는 미성년자의 상상력을 개발하는 미성년자 및 부모를 가르치기위한 플랫폼이자 가상 AI 통합 환경과 실용적인 장난감 간의 의사 소통을 통해 혁신적이고 사회적 기술을 제공합니다.

Cubomania에 대한 추가 정보는 프로젝트의 공식 출처에서 찾을 수 있습니다.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