WORLDOPOLY : 블럭 체인을 기반으로 한 현실 게임



인사말 커뮤니티 ,
지금 바로 세계계에 가입하십시오. 귀하의 세계에서 활약하는 도시가 되십시오.
Worldopoly는 내부 블록 체인 기술을 포함하고있어 실제 경제 게임의 인상을줍니다. 플레이어는 실제 도시, 위치 및 투자 기회와 밀접하게 연결된 응용 프로그램의 가상 세계에 완전히 몰두하여 WOW 효과를받습니다.
보조 된 현실과 AI
이것은 현대 AR 게임의 예이며, 고유 한 인공 지능 알고리즘을 사용하여 모바일 장치에 적용하여 건물을 인식 (모양 짓기)합니다.
실화와 GEOLOKASI
게임은 Google지도에서 진행됩니다.
블록 체인
내부 경제적 인 존재 : 플레이어는 WPT에서 수익을 창출하고 재생하면서 이익을 창출 할 수 있으며 실제 암호 통화
플레이어 상호 작용 및 교차 게임
플레이어는 일족에서 단합하고 값 비싼 대형 프로젝트에 자금을 투입하며 다른 플레이어의 건물을 손상시킬 수 있습니다.
세계 게임계
Worldopoly를 모바일 게임의 세계에서 독특하게 만드는 것들
시작하기 쉬움
게임을 시작하는 것은 쉽습니다. 게임 및 목록을 다운로드하기 만하면됩니다. 각 플레이어는 자신이 선택한 거리의 한 건물과 초기 건물을 구매할 때 사용하는 동전 기본 자본으로 시작합니다. 실시간으로 위치 정보와 증강 현실을 통해 실제로 다른 사람에게 진행 상황을보고 보여줄 수 있습니다.
이 빌딩은 건물에 따라 특정 기간 내에 수집해야하는 수거 할 수있는 동전을 생성합니다. 그렇지 않으면 게임의 AR 확장을 사용하여 게임 커뮤니티에 청구될 수 있습니다
플러스 : 도로에서 뛰는 다른 모든 플레이어는 보너스로 추가 수익을 창출합니다.
각 도로에는 도시 안의 길이와 위치에 따라 여러 가지 "건물 용 슬롯"이 있습니다.
각 건물은 동전으로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업데이트에는 게임 통화를 사용하여 가속화 할 수있는 일정 시간이 소요됩니다.
모든 플레이어는 서로 상호 작용할 수 있습니다.

커스터마이징 옵션 제작하기
공사가 완료되면 건물이 수익을 창출하기 시작하고 새 인터페이스에 액세스 할 수있게됩니다.
사용자 정의 항목
자동차 수입 징수 원, 소화기 등
가능성을 팔아라.
은행이나 경매 중 하나
개량
수익을 수집하는 기간
업그레이드 기능
플레이어 상호 작용
월드 폴리에는 다양한 유형의 플레이어 상호 작용이 있습니다.
중립국
거리에서 "걷기"를하는 플레이어에게 추가 수입을 올리십시오.
제 시간에 수집하지 못한 다른 플레이어로부터 동전을 수집하십시오.
적의
파괴적 - 구입 한 기물 파손 물품 (예 : Molotov Cocktails, Hager Gangsters, Bug-Infections 등)을 사용하여 다른 플레이어를 구축합니다. VR-Extension을 사용합니다.
Raiding - AR 확장을 사용하고 다른 '습격 파트너'와 연결된 다른 플레이어.
친한:
시장을 이용하는 다른 플레이어와의 거래.
크랜 (Klan)에 가입하여 큰 비싼 프로젝트를 상호 교류하고 자금을 조달하십시오.
Worldopoly 우주의 경제 상황에 영향을 미치는 정치 운동을 구축합니다.
쇼핑 및 경매
모든 항목은 설정된 기간에 구매할 수 있으며 각 기간 동안 무제한 항목 수와 플레이어 상호 작용이 증가합니다.
아이템 - 모든 아이템은 건물에 사용 된 특정 효과를 가지고 있습니다.
건물 인터페이스에서 인벤토리를 여는 "항목"지점 아래 항목을 활성화 할 수 있습니다.
경매 - 물품 판매, 건물 또는 도로를 다른 플레이어에게 사기 위해 사용할 수 있습니다. 판매자가 최소 가격을 결정하고 다른 플레이어가 항목에 내기를 걸 수 있습니다. 고유 항목은 WPT 토큰에 대해서만 구입할 수 있습니다.
판매 - 경매를 위해 설치하고 최소 가격을 설정하여 모든 것을 판매 할 수 있습니다.
판매 모니터링 - 모든 판매를 모니터링 할 수 있습니다.
게임 커런츠
세계에는 3 가지 유형의 통화가 있습니다.
동전 - 기본 통화로 게임에서 비용을 청구 할 수 있으며 상점에서 모든 것을 구입하는 데 사용됩니다.
Building resources - WPT 또는 실제 통화로 구매할 수있는 프리미엄 통화.
제한된 방출을 가진 표준 ERC20 토큰 인 WPT는 ICO 기간 동안 게임 내 또는 실제 통화 (게임 이상)로 자유롭게 변환 될 수 있습니다. 플레이어가 고급 게임 기능을 사용할 수있게합니다.
게임 내 통화 숍
매장 통화로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마켓 플레이스에서는 각 통화를 다른 통화로 교환 할 수 있으며 가격은 플레이어가 결정합니다.

AR 기술과 VR을 기반으로 한 게임이 가장 수익성이 있습니다. 
모바일 게임 수입은 매년 약 12 ​​% 증가합니다. 
인기있는 게임 장르 중에서이 장르는 27.5 % 
의 점유율로 1 위를 차지합니다 . 게임 시장은 2020 년 말까지 연간 1,280 억 달러의 매출을 창출 할 것입니다.
세계 토큰 세일즈

디테일은 게임 커뮤니티를 움직이고 세계화를 지원합니다. 
200M : 유틸리티 토큰이 인쇄됩니다. 
150M : 판매 가능합니다 . 20M : 
최대 35 % 할인 된 
가격으로 판매됩니다. 0.12 $ : WPT (Worldopoly Token) 당 가격 0.12 $ 
ERC 20 : 표준 토큰 (Ethereum).
ICO 세부 정보
ROADMAP
게임 세계를 확장하고 향상시키기위한 계획 
2013 
초기 게임 아이디어 및 개념 실현. 
2014 
6 명의 프로그래머로 구성된 팀이 소프트웨어 아키텍처 작업을 시작하여 처음부터 게임 엔진을 개발 및 완성했습니다. 
2016 
게임 엔진 테스트가 시작되었으며 React Native에서 프론트 엔드 프로토 타입 개발이 시작되었습니다. 이 프로젝트는 또한 초기 투자자들의 관심을 끌기 시작했습니다. 
2017 
Blockchain Technology는 게임에 적합하게되고 게임의 ICO 및 경제 시스템에 대한 작업이 시작되었습니다. 재무 모델 + 투자자 비즈니스 계획이 구성되었습니다. 
2018 년 4 월 / 5 월 
ICO, Worldopoly Token Sale을 시작하여 새로운 게임 속 물건과 경매를 시작합니다.
2018 년 7 월 / 8 월 
교환에 WPT 토큰을 나열하고 마케팅 전략을 구현합니다. 
2018 년 8 월 - Beta Release 
Beta Worldopoly 모바일 앱을 경제 시스템과 함께 출시합니다. 플레이어간에 토큰 기능을 도입하고 내부 암호 유출 교환 (중앙화 된 입 / 출력을 실제 통화 인 EUR / USD로 생성). AR이 테스트되는 도형 및 건물 인식을위한 AI 통합 
2018 년 9 월
예를 들어, 누군가가 가장 비싼 건물을 구입할 때와 같이 중요한 게임 이벤트에 대한 게임 내 채팅 및 푸시 알림을 실행합니다. 이 지역 건물의 가치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예를 들어 매음굴은 매점보다 더 많은 돈을 벌지 만 그 지역의 범죄율을 높일 수 있으므로 결과적으로 다른 모든 건물의 가치가 하락하게된다. 동네) 
2018 10월 / 11월 - 안정 릴리스 
앱 스토어 및 PLAYSTORE에서 Worldopoly 모바일 앱의 안정 릴리스 
2018 년 12 월 
사용자는 자신의 광고판을 배치 할 수있는뿐만 아니라, 자신의 게임 개체에 배치 광고 수익을받을 수 있습니다. 
2019 년 2 월
새로운 기능, 게임 내 건물 개선을위한 새로운 옵션, 플레이어 간의 새로운 상호 작용 방법, 고유 한 개체의 도입. 
2019 년 3 월 
Windows 10 지원 및 Microsoft Store의 Worldopoly 출시 
4 월 2019 
추가 AI 통합. 스마트 어시스턴트 시작 (사용자에게 추천 및 알림을 제공하고 게임에 대한 더 나은 이해를 도울 수 있습니다.) 텍스트는 일회적 인 조치 (건물 수리, 건물 개선 등)를 추가 기능 소개 명령. 
2019 년 9 월 
최종 사용자 및 광고주를위한 개인 설정. 옥외 건축 / 형상 인식을위한 ARKit / ARCore와 같은 SDK 및 기술 개발 
2019 년 12 월 -2020 년 4 월
도시 개선을위한 자원 및 새로운 유형의 시설을 구입할 수있는 기회 구현. 문명 창조, 중요한 게임 세계 확장 및 도시 내에서 자신 만의 통화를 만들 수있는 능력.
자세한 내용은:
저자 : Loksyun
내 프로필 Bitcointalk : https://bitcointalk.org/index.php?action=profile;u=1886140;sa=summary
내 ETH : 0xd0d8c8e966efC43d681a33f2536fD44AfDf8c827

Tidak ada komentar:

Posting Komentar

Diberdayakan oleh Blogger.